티스토리 뷰

반응형

15억이라는 금액이 어디서 정해졌는지는 모르겠지만 이제는 15억이라고하면 초고가 아파트라는 인식이 세워진 것 같아요. 현재 투과지 15억초과 아파트의 경우 주택담보대출이 전금융 금지거든요. 하지만 무조건 안 되느냐, 그렇지 않다는 사실. 15억이상 주택담보대출 가능한 틈새도 있습니다.

 

일단 시세 15억까지는 투과지 아파트라도 매매대출로 주담대 가능합니다. 15억을 초과하게 되면 1금융 은행, 2금융 보험사까지 모두 주담대 되지 않습니다. 15억을 초과하더라도 연립주택, 도생, 다주택, 빌라, 전원주택, 단독주택, 오피스텔등은 주담대가 가능합니다. 매매대출이라도 말이죠. 현재 투과지 15억초과 아파트만 매매대출이 되지 않습니다. 다른 말로 투과지 제외하고는 15억초과아파트라도 주담대 가능합니다. 조정지역, 비조정지역에서는 말이죠.

 

투과지 15억초과 아파트라도 주담대 가능한 경우는 바로 이렇습니다. 보유주택으로 주담대는 모두 가능합니다. 시세 지역 상관없습니다. 1년에 한번 최대 1억까지 받을 수 있는 생활안정자금대출은 투과지 15억초과아파트라도 가능합니다. 전세보증금반환대출의 경우 2019.12.17일 이전 계약을 한 아파트라면 현재 15억초과하더라도 주담대 받아서 전세보증금 반환하면 됩니다. 위 날짜 이후 구매했다면 세입자 퇴거날 생활안정자금으로 1억까지만 가능합니다.

 

이처럼 15억이라는 금액이 지역, 시세, 주담대의 목적에 따라서 가능할 수도 있고 아예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잘 모르시겠다면 대출상담사와 무료개별상담이 가능합니다. 현재 15억이상 하는 주택을 보유하고 있거나 새로운 주택을 매매하려고 할 때 대출방법에 대한 무료개별상담이 가능합니다.

 

주택담보대출을 알아보려고할 때 보통은 주거래은행부터 들러서 개별상담을 받아보고 또한 그 주변 은행들도 같이 알아보는데요, 요즘에는 굳이 그렇게 발품 팔지 않아도 대출상담사 제도를 이용하면 안방에서도 얼마든지 은행, 보험사 등 여러 곳 가능한도 최저금리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이런 대출상담사를 매칭시켜주는 사이트를 이용하면 됩니다. 무료사이트입니다. 회원가입도 없습니다.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접속, 이용하면 됩니다. 토핑머니같은 사이트입니다.

 

로그인 자체가 없고 또한 무료이용한다고해서 잡다한 광고를 보는 것도 아닙니다. 바로 접속을 해서는 담보대출의 종류, 주택의 시세, 지역 등 몇가지 정보만 클릭 입력한 후에 개별상담 받을 전화번호 하나만 남기면 내가 가진 조건에서 가장 적당한 대출상담사와 매칭이 되고 대출상담사 통해서 무료개별상담으로 좋은 조건의 대출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 걸어놨습니다. 클릭해서 편하게 알아보세요.

 

주택담보대출 한도 금리 조건 무료상담 클릭 ◀

 

 

 

 

이런 제도가 있다는 것을 모르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럼 어쩔 수 없이 은행 일일이 찾아다니거나 아니면 지인들 통해서 할 수 밖에 없죠. 하지만 이런 편하고 좋은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아는 분들은 이런 방법을 적극 이용하게 됩니다. 대출상담사와 개별상담한다고 내가 내는 수수료가 있거나 대출금리가 올라간다던가 하는 일은 절대 없으니까요. 대출상담사들은 은행이나 보험사를 통해서 수수료를 받기 때문에 소비자로서는 직접 은행을 통해서 알아보니 대출상담사를 통해서 알아보나 차이는 없습니다. 또한 대출상담사를 통하더라도 최종계약은 내가 선택한 은행 혹은 보험사와 진행을 하기 때문에 손해볼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15억이상 주택담보대출이라고해서 무조건 안되지는 않습니다. 목적, 지역, 구매시기에 따라서 가능할 수도 있기 때문에 자신의 처한 상황에서 가능한 방법을 찾아보고 또한 주택담보대출에 대한 가능한도 최저금리를 이런 방법으로 여러 곳 조회해보고 스스로 비교해본다면 알뜰 대출로 진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주택담보대출비교는
일일이은행가지말고
이사이트에서편하게
무료비교상담받아요
클릭하면이동해요◀

 

 

 

"본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