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역시 구워주는 고기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대구삼겹살맛집으로 추천하고 싶은 곳인데요, 주인장이 직접 구워서 포장을 해서 집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아요.

 

마트에 가서 삼겹살 한근 사다가 집에서 구워먹어도 맛있지만 기름 튀겨가면서 집에서 굽는 것도 어떤 때는 번거롭거든요. 이렇게 깔끔하게 포장해와서 집에서 먹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여기는 대구 상인동 쪽에 있는 요술밥상이라는 곳이에요. 포장 배달 전문점이에요. 물론 가게 안에서 먹어도 되기는 하지만 자리는 그렇게 넓지 않아요. 포장, 배달에 최적화된 곳이죠.

 

여기는 1인 사장님이 직접 조리를 하시는 곳인데요, 여기 사장님 손맛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고기도 잘 구우시구요. 그래서 간편하게 포장을 해와서 집에서 먹기 좋은 대구삼겹살맛집이에요.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는데요, 숙성삼겹살, 불쭈꾸미, 돈불고기 등등. 고기류들이 많아요. 이왕 먹는 것 세트로 먹었어요. 바로 요술밥상세트인데요, 33000원에 3가지 요리를 선택할 수 있어서 가성비가 좋아요.

 

이렇게 아주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서 나와요. 포장해서 집에서 먹었는데요, 포장용기들은 모두 재사용이 가능하니까요, 먹고 난 다음에 남은 것은 그대로 포장애서 보관했다가 또 다시 먹으면되요.

 

요술밥상세트 33000원이에요. 한상 아주 가득 차려졌어요. 기본적인 반찬도 있고요, 떡볶이도 있어요. 3가지 메인 요리에다가 된장국도 서비스로 나와요. 그래서 한상차림이 아주 구성이 좋아요.

 

대구삼겹살맛집이라고 제가 한 이유는 역시 이런 비주얼 때문이에요. 제대로 구워져서 집에서 바로 먹으면 되거든요. 쌈장과 야채도 다 포함이 되어서 쌈싸먹기 좋아요.

 

3가지 메인 요리 중에서 쭈꾸미와 막창을 골랐는데요, 삼겹살도 맛있고, 불쭈꾸미도 화끈한 것이 아주 맛있어요. 막창도 맛있고요. 요리 하나하나 다 맛있어요. 포장 배달해서 집에서 먹기 좋은 곳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