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울산에서 파스타 맛있는 곳 가격대 저렴하고 맛있는 곳하면 여기가 정답인 것 같아요. 평소에도 가끔씩 파스타 사먹는데요, 요즘 파스타 가격이 자꾸 올라가는 것 같지만 여기만큼은 저렴하게 먹을 수 있거든요. 그래서 저의 단골 식당이기도 해요.

울산 파스타 맛집 중에서 가격대 좋고 분위기 깔끔한 곳하면 바로 여기 파스타부오노에요. 건물 2층에 위치를 하고 있는데요, 2층이라서 창가쪽 전망도 좋고 전체적으로 시설도 잘 되어 있어서 더 좋아요.

 

파스타부오노는 여러 도시에 있는 것 같아요. 울산에도 몇군데 있는 것 같은데요, 그 중에서 한군데 들렀어요. 파스타부오노는 어디를 가든 맛이 균일한 것 같아요. 그래서 주변에 파스타 부오노 있다면 곡 방문해보세요. 실내 분위기도 모두 똑같더라고요.

 

여기는 스파게티 즉 파스타 가격이 아주 착해요. 모든 파스타가 거의 만원이하니까요, 저렴하게 파스타 먹기 좋은 곳이에요. 종류도 엄청 많아서 취향에 맞게 골라먹기도 좋고요. 이 중에서 봉골레 불고기스파게티로 먹었어요. 가격이 8500원이니까 다른 곳에 비하면 파스타 가격이 참 착해요.

 

파스타 먹을 때 샐러드도 하나 먹어야죠. 이번에는 치킨 샐러드 먹었어요. 6900원이에요. 샐러드 가격도 착해요. 샐러드도 3가지 종류가 있어서 선택권이 많아서 좋더라고요. 여튼 여러가지 메뉴들이 참 다양하게 있어요.

 

파스타 가격이 착하다고해서 맛이 저렴한 것은 절대 아니에요. 만원 넘는 파스타와 비교해도 전혀 뒤쳐지지 않는 퀄리티와 맛을 가지고 있어요. 이래서 제가 파스타부오노를 좋아해요. 저렴한 가격에 퀄리티 높은 파스타를 먹을 수 있으니까요.

 

샐러드도 아주 맛있었어요. 치킨샐러드는 겉바속촉이고요, 들어가는 야채의 종류도 많고 양도 푸짐하고. 특히 야채가 정말 신선해서 더 좋아요. 파스타와 같이 먹기 좋아요. 울산 파스타 맛집하면 파스타부오노 강력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