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탈리안식 볶음밥을 필라프라고 하죠. 경대북문맛집 중에서 볶음밥 맛있는 곳 있어요. 물론 가격도 저렴해서 가성비도 좋은 곳이에요. 경대 북문 쪽에 있는 파스타부오노에요.

 

파스타부오노가 파스타와 필라프 저렴하기로 유명한 곳이거든요. 여기만 있는 것이 아니라 전국적으로도 여러 군데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경대 북문 쪽에서 한군데 있는데요, 파스타, 필라프 드시려면 여기로 가시면 되요.

 

1층에 편의점이 있고 2층에 식당이 있어요. 식당 분위기는 다른 파스타부오노처럼 저 황금테두리 거울과 함께 대리석 느낌의 테이블, 아주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요.

 

여기는 필라프와 리조또, 파스타 등을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요. 모든 메뉴의 가격들이 거의 1만원 미만이어서 부담이 없거든요. 요즘 파스타 한 접시에 1만원이상 하는 곳도 많은데요, 여기는 1만원이하여서 좋아요.

 

파스타의 경우 7500원, 6900원 이런 가격대이기때문에 정말 가성비가 좋아요. 양이 적은 것도 아니고요. 가격만 낮은 것같아요. 그래서 대학가 주변에서 오히려 장사가 더 잘되는 것 같아요.

 

저는 이 필라프 참 좋아하거든요. 볶음밥인데요, 여러가지 재료를 넣어서 살살 볶아서 간을 한 밥이에요. 파스타부오노 필라프에는 여러가지 종류가 있지만 어떤 것을 시켜도 맛있는 것 같아요.

 

1만원이하로 이런 필라프를 먹을 수 있는 것도 좋아요. 경대북문맛집 주머니 가벼워도 부담없이 가서 식사할 수 있는 곳, 파스타부오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