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Review/Things

경산 맛집 추천 전복죽 존맛

세상고달파 2019. 3. 20. 12:52
반응형

요즘 죽하면 이 브랜드 참 좋더라고요. 본죽. 죽 먹고 싶을 때 가기도 하고 또 몸이 좀 허하거나 병원에서 퇴원하고나면 꼭 들르게 되요. 최근에도 병원에 2~3일 입원했거든요. 그러고 나서 여기 가서 전복죽 먹었어요.

 

 

전복죽은 참 맛있어요. 영양도 좋고. 식감도 좋고. 부드럽고 구수한 맛 때문에 가끔씩 먹거든요. 특히 이렇게 좀 아프고 나면 전복죽이 땡기더라고요.

 

 

 

경산 맛집 추천 중에서 죽 깔끔하게 하는 곳, 역시 본죽이 참 잘 해요. 여기는 본죽 & 비빔밥 CAFE라는 곳이에요. 중산동에 있는 본죽이에요.

 

 

 

저는 대게 포장을 많이 해먹는데요, 이번에는 직접 가서 먹었어요. 직접 가서 먹으면 아주 깔끔하게 금방 끓인 죽을 먹을 수 있어 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전복죽에도 종류가 꽤 많아요. 그 중에서 가장 기본인 전북죽. 11,000원짜리로 먹었어요. 특전복죽은 2만원이네요. 전복양이 3배라고 하는데요, 푸짐한만큼 가격도 정말 쎄네요.

 

 

 

 

여기는 특이하게 죽만 있는 것이 아니라 비빔밥도 있어요. 그래서 죽이랑 비빔밥이랑 같이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전복죽 한 상 나왔어요. 전복죽 주문하면 소고기 장조림, 김치, 다대기, 동치미 나와요. 이런 깔끔한 한상 참 좋은 것 같아요. 과하지도 않고 모자라지도 않고.

 

 

 

전복죽이 금방 나오면 정말 뜨겁거든요. 그래서 덜어먹을 수 있도록 이렇게 국자를 줘요. 그러면 적당량 작은 그릇에 덜어서 먹으면 딱 좋아요.

 

 

 

역시 구수하고 참 맛있어요. 소고기 장조림 올려서 먹으면 간도 딱 맞교. 경산 맛집 추천, 전복죽 잘하는 곳, 여기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