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구 시내 맛집 중에서 독특한 메뉴가 있어요. 어찌보면 평범하지만 또 어찌보면 이색적인 메뉴 같아요.

 

 

언뜻 보면 그냥 짬뽕인데요, 그냥 짬뽕이 아니라 면이 없는 짬뽕이에요. 짬뽕이라는 말에 아주 충실한 그런 메뉴에요.

 

 

 

대구 시내  현대백화점 옆에 보면 더콩스라는 맛집이 있어요. 여기 은근 아는 사람들은 다 간다는 맛집이거든요.

 

 

 

더콩스는 콩요리 즉 두부요리 전문점이에요. 여기서 먹는 짬뽕도 두부요리 중의 하나에요. 그래서 아주 특별한 음식이에요.

 

 

 

이번에 가서 먹은 메뉴가 황태 순두부 짬뽕이에요. 황태육수에다가 순두부에다가 해물이 들어가는 메뉴에요. 가격은 7,500원이에요.

 

 

 

황태순두부짬뽕이에요. 기본 반찬 3가지와 함께 나와요. 해물과 함께 시원하면서도 칼칼한 육수가 들어간 짬뽕이에요. 면이 없는 짬뽕이에요.

 

 

 

밥하고 같이 먹도록 되어 있는 짬뽕이에요. 저는 처음에 짬뽕이라고 하길래 으레 면이 있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밥과 같이 먹는 짬뽕요리더라고요.

 

 

 

부드럽고 구수한 순두부가 들어 있고요, 새우, 홍합 등 여러가지 해산물이 같이 들어 있어서 국물도 시원하고 아주 맛있어요.

 

 

 

밥 한 숟가락 먹고 짬뽕 한숟가락 먹고, 따로 먹어도 좋고. 이렇게 같이 말아서 먹어도 좋아요. 해산물과 두부가 정말 잘 어우러지는 것 같아요.

 

 

 

국물도 아주 맛있어요. 대구 시내 맛집 특별한 요리, 여기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