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수성못 파스타 맛집으로 소개하고 싶은 곳이에요. 양도 많고 맛도 좋아서 더 그래요. 거기다가 시설도 잘 되어 있어서 분위기가 좋아요. 데이트 맛집으로 이만한 곳도 없어요. 거기다가 가족들끼리 가서 근사한 외식을 하기에도 좋고 모임을 가지기에도 좋은 곳이거든요. 수성못 레스토랑 한군데 찾아서 갔어요. 수성못 근처에 있는 꽃피는화덕피자에서 파스타 먹었어요.

 

 

수성못에 가면 왠지 파스타 한접시 해야할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이 날은 저녁 식사로 파스타 먹었어요. 양도 많고 맛도 좋아서 아주 만족을 했어요. 그렇다고 아주 저렴한 곳은 아니에요. 아주 비싼 곳도 아니고요. 아무래도 수성못이라는 지역적 특수성에 적합한 가격대를 가지고 있는 레스토랑이에요. 꽃피는화덕피자D485라는 곳이에요. 위치와 메뉴, 분위기 상세하게 전합니다.

 

 

수성못 바로 옆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걸어서 1분도 안 걸리니까요. 아래 지도 보시면 수성못 오른편 대로변에 있어요. 수성못 데이트할 때, 또한 가족들 외식할 때 여기서 식사하고 주변 산책하기도 좋아요. 주변에 또 카페도 많으니까 식사 후 카페 가기도 좋아요. 주차장도 잘 되어 있어요. 주차걱정이 없는 곳이에요. 위 건물 2층이 파스타 맛집이에요.

 

 

 

여기가 화덕피자를 전문으로 하는 곳이에요. 물론 여기서 피자도 먹어봤어요. 피자도 정말 맛있어요. 일단 오븐피자와 화덕피자는 그 식감과 풍미에서 차이가 많이 나요. 여기는 장작으로 직접 화덕에서 피자를 굽기 때문에 화덕피자 본연의 맛과 풍미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피자, 파스타, 등 먹기 좋은 식당이에요.

 

\

 

식당이 상당히 넓어요. 건물 2층 전체가 식당이에요. 1층은 한식집이에요. 우각정이라고 한식을 전문으로 하는 식당이에요. 갈비탕, 수육 등을 먹기 좋거든요. 2층은 피자, 파스타 등 이탈리안 음식을 먹기 좋은 곳이에요. 이렇게 분위기도 좋아서 더 추천해주고 싶어요. 인테리어도 잘 되어 있고 좌석도 편하게 잘 되어 있어서 식사를 하기 좋아요.

 

 

메뉴판이 상당히 두꺼운 편이에요. 사진은 위만 찍었어요. 이번에 먹은 것은 라구 알라 볼로네제라는 파스타였어요. 파스타의 가격대는 비싸지도 않고 싸지도 않은 것 같아요. 그냥 이 규모의 레스토랑이라면 으레 받아야하는 그런 금액으로 생각이 되요. 셋이 가서 피자 하나, 파스타 하나 이렇게 주문을 해도 좋아요. 양이 꽤 많은 편이거든요.

 

 

파스타는 한달에 한두번은 꼭 먹는 것 같아요. 집에서도 요즘 파스타 만들어서 먹기도 해요. 파스타 면을 마트에서 사죠. 그리고 소스도 요즘 병에 다 들어서 나오기때문에 간편하게 조리를 해서 먹을 수 있어요. 하지만 이런 레스토랑에서 먹는 파스타와는 또 결이 다르죠. 진자 파스타는 이런 곳에 와서 먹어야하거든요. 비주얼이 아주 끝내줘요.

 

 

 

역시 파스타 맛있어요. 수성못 파스타 맛집으로 추천할만한 곳이에요. 파스타의 면발은 말할 것도 없고 들어가는 재료가 모두 신선하고 좋아요. 재료들끼리 궁합도 잘 맞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이런 토마토 소스를 좋아하거든요. 여러가지 재료들과 어우러져서 맛있는 파스타 먹었어요. 수성못 파스타 맛집으로 추천할 수 있는 곳이에요.

 

 

파스타 먹고 나면 커피 무료로 마실 수 있어요. 제대로 된 아메리카노였어요. 그러고보니 여기서 식사를 하고 나면 커피도 마실 수 있으니 굳이 다른 카페에 2차로 가지 않아도 되겠어요. 공간도 잘 되어 있고 커피도 마실 수 있으니 굳이 이동할 이유가 없죠. 수성구 수성못 근처에서 파스타 맛있게 하는 곳, 꽃피는화덕피자 추천해요.

 

 

"무료로 음식을 먹고

솔직하게 적은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