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역시 고속충전이 되어야 속이 시원해요. 충전한답시고 연결해놨는데 세월아 네월아하면 충전하는 사람도 그렇고 충전당하는 휴대폰도 참 피곤할 거에요. 제가 지금 쓰고 있는 핸드폰이 갤럭시 S9+에요. 이번에 기변을 하려다가 안했어요. 매번 핸드폰 기종 바꾸는 것도 피곤해요. 지금 S9으로도 충분히 사진찍고 기록하고 통화하고 다 되니까요. 근데 S9쓰면서 좀 불편한 것이 뭐냐하면 배터리가 상당히 빨리 닳아요. 일상적으로 쓸 때는 큰 문제가 없어요. 하루 종일 쓰기에 부족함이 없는데요, 여행을 가거나 해서 사진을 좀 많이 찍고 하면 저녁즈음에 배터리가 다 되거든요. 그래서 충전기를 항상 가지고 다녀요. 이러다보니 차량에도 충전기를 안 가지고 다닐 수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운전 중에도 충전을 자주 하는 편이거든요. 이번에 시거잭 충전기 빠른 충전이 되는 걸로 하나 영입했어요. 예전에도 시거잭으로 충전하는 것이 있었는데요, 영 충전속도가 맘에 안 들더라구요.

 

이 제품의 정식 명칭은 메이튼 차량용 시거잭 충전기 퀵차지 3.0 듀얼이에요. 메이튼이라는 것이 브랜드 이름이고요, 퀵차지라는 말은 쉽게 말하면 고속충전이에요. 충전속도가 빠르다는 이야기죠. 그리고 듀얼. 즉 구멍이 한개가 아니라 두개여서 동시에 2대 충전이 가능해요. 저랑 남편이랑 같이 충전할 때도 많거든요. 그래서 이런 듀얼 제품이 딱 좋아요.

 

에전에도 시거잭 충전기는 몇번 사용을 해봤어요. 싱글제품도 써보고 이 제품 이전에 듀얼제품도 쓰고 있기는 했는데요, 영 충전속도가 마음에 안들었어요. 일반 가정에서 할 때는 1~2시간이면 완충이 되는데, 차량에서 하면 4~5시간도 더 걸리니까 말이에요. 이 제품은 일반 가정용 충전기 속도와 비슷한 고속 충전기에요.

 

이 제품이 상당히 좋은 것이 뭐냐하면은 최신형 고급 칩셋을 장착해서 스마트 고속충전이 잘 된다고 해요. 시중에 판매되는 제품들 중에서 저가칩셋을 장착한 것은 고속충전이 잘 안된다고 하는데, 이 제품은 고속충전이 가능해서 좋아요.

 

메이튼 차량용 듀얼 고속충전기에도 버전이 있는데요, 최근에 나온 3.0버전은 기존의 1.0/2.0보다 속도도 더 빨라지고 기술도 좋아져서 일반 충전기 대비 4배의 속도로 충전이 된다고 해요. 물론 충전 구현방식이나 배터리의 사용도에 따라서 수치가 달라질 수 있겠지만 대체적으로 고속충전에 적합한 차량용 시거잭에 사용하는 충전기에요.

 

현재 가격대는 1만원정도니까 그리 비싼 가격도 아니에요. 이거 하나만 사놓으면 영구적으로 쓴다고 봐도 되죠. 그래서 하나 사놓으면 운전석, 조수석 같이 2대를 동시에 고속충전할 수 있으니까 만원 정도는 기꺼이 써볼만한 것 같아요.

 

일반 차량 12V, 대형 차량 24V 상관없이 모두 호환이 가능하고요. 동시에 두대의 기기 모두 고속충전이 가능해요. 거기다가 과전류, 과부하, 과전압 등을 방지하는 IC칩 내장으로 기기 및 자동차를 안전하게 보호한다고 해요.

 

양방향 무손실 동시충전이라고 하는데요, 메이튼 제품, 언박싱 들어갑니다.

 

시거잭 충전기 경우에는 저도 여러 제품 써 봤는데요, 이 제품 언박싱 하자마자 느껴지는 것은 정말 단단하다는 것이었어요. 색상도 마음에 들고 코팅된 마감 상태도 마음에 들고, 전체적으로 디자인도 고급스럽고 멋져요.

 

양방향 모두 무손실 충전으로 충전이 가능한 제품이에요. 싱글타입이 아니라 2 PORT 양방향 타입이에요. 그래서 눈치 보지 않고 각자의 핸드폰을 여기서 동시에 2대 충전하니까 서로 싸울 일도 없고요. 충전 속도도 빠르니까 더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여기서 중요한 것, 모든 타입의 케이블 완벽하게 호환이 되요. C-Type도 되고, 8핀도 되고, 5핀도 되고요. 어떤 형태의 케이블과도 다 호환이 되니까 호환 걱정 없이 쓸 수 있어요. 당연히 핸드폰, 카메라, 헤드폰 등 각종 기기 충전이 가능해요. 요즘은 또 휴대용 선풍기도 많이들 쓰잖아요. 그것도 여기서 충전하면 되니까 정말 하나 사놓으면 여러모로 쓰임새가 많은 충전기에요.

 

제품 받자마자 바로 언박싱하고 차로 달려가서는 케이블 2개 동시에 연결하고 시거잭에 꽂았어요. 단단하면서도 고급진 충전기. 보기에도 좋고 사용하기에도 참 좋아요. 헐거운 것도 없고요, 딱 맞아요. 그래서 제품평 쓸 것도 없어요. 퍼펙트해요. 저녁에는 은은하게 무드등도 들어온다고 하는데요, 여러가지 디자인이나 기능적인 면이 많은 충전기에요.

 

이 시거잭 충전기 3년 무상도 되요. 작은 제품이라고해서 그냥 한번 판매하고 끝이 아니라 무상 AS도 3년이나 되니까 고장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그런 제품이에요. 

 

이 제품 이전에 쓰던 듀얼 충전기의 경우 완충하는데 정말 4~5시간도 더 걸렸거든요. 이게 불론 케이블과도 연관이 있는데요, 제가 다이소에서 구매한 아주 저렴한 케이블을 메이튼 제품에 꽂아서 바로 충전을 해봤는데요, 이전 것보다 50%이상 빨라요.

 

25% 상태에서 50%까지 불과 20분이면 되더라고요. 예전에 듀얼 충전기로는 생각도 못했던 속도였어요. 어디 멀리 여행하다보면 남편 핸드폰과 제 핸드폰이 동시에 20~30% 배터리 상태가 되는 때가 있거든요. 그때 예전에 제품으로는 정말 세월아 네월아하면서 충전했는데요, 이제는 그럴 필요가 없네요. 1시간 정도 충전해도 충분히 쓸 수 있으니 말이에요. 

 

차량용 시거잭 충전기 중에서 고속충전기, 단단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 찾으면 이 제품 추천드려요. 메이튼 차량용 시거잭에 꽂는 충전기 퀵차지 3.0 듀얼 맘에 쏙 들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