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주택담보대출의 경우에는 규제가 심하지만 상대적으로 상가 담보대출의 경우에는 규제가 그렇게 심하지 않죠. 그래서 다른 어떤 대출보다 좀 더 자유로운데요, 상가 담보대출 받으시려면 최대한도 최저금리 이렇게 비교해보고 알아보는 것이 가장 간편하고 최선의 방법 같아요.

 

상가 담보대출을 받으려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을 수 있죠. 새롭게 상가를 구매하면서 대출을 받을 수도 있고 가지고 있는 상가를 가지고 담보대출을 받아서 다른 목적으로 사용할 수도 있죠. 상가 담보대출 받아서 아파트 구매해도 상관이 없으니까 상가 가지고 있으시면 아파트 구매하실 때 부족한 자금을 조달할 수도 있어요.

 

분양상가의 경우에는 대출이 상가를 담보로 최대 60%정도가 나오고요, 기존의 상가는 60~80%까지도 대출이 나와요. 물론 시세가 없으니가 감정가대비로 나오죠. 상가대출은 매매가하고 차이가 있을 수 있어서 감정을 받아봐야알아요.

 

공실상가라해도 시중은행 통해서 담보대출이 가능하고요, 상가나 지산은 기업 대출로 dti와는 무관해요. 상가 대출의 경우에는 이자만 납입 가능하고요, 한도는 일반적으로 감정가의 70~80%정도가 되요. 

 

현재 가지고 있는 자신의 조건에 따라서 상가담보대출 한도 금리 알아보려면 시중은행들 일일이 방문을 해도되지만 그것보다는 미리 인터넷으로 비교조회해보는 것도 좋아요. 요즘 비교시스템이 정말 잘 되어 있어요. 물론 무료로 말이에요.

 

위 사이트는 상가 담보대출 알아보실 때 아주 유용한 무료비교사이트에요. 토핑머니라는 사이트인데요, 각종 담보대출을 알아볼 수 있는 곳이에요. 따로 로그인 자체가 없어요. 잡다한 광고도 없고요.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로 바로 접속을 해서는 회원가입 없이 바로 대출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 하나만 넣고 대출 상담 받을 전화번호 하나만 남기면 되요.

 

그러면 자신이 알아보고 있는 상가, 또는 기존에 있는 상가를 가지고 은행, 보험사등의 가능 대출 한도, 최저금리를 여러 곳 비교하는 무료상담이 가능해요. 내가 일일이 여기 저기 찾아다닐 필요가 없으니 아주 간편해요. 더구나 여러 곳 비교조회해보면서 최고한도 최저금리 찾기 쉬우니까 이보다 간단하고 확실한 방법도 없죠. 아래 링크 걸어놓을께요. 상가 담보대출 알아보면 적극 이용해보세요.

 

상가 담보대출 최고한도 최저금리 비교조회 클릭 ◀

 

 

 

예전에는 상가 담보대출 알아보려면 이 은행, 저 은행 일일이 돌아다니면서 직접 상담을 받아야했죠. 그 상담하는 시간이 만만치 않아요. 대기시간도 길고요. 그래서 요즘에는 일일이 은행 찾아다니면서 발품 파는 것보다는 이렇게 안방에서 무료비교조회 및 상담을 해보면 상가 담보대출에 대한 한도 금리 여러 곳 비교해볼 수 있으니까 정말 편하죠. 상가 담보대출 알아보시면 이런 사이트 통해서 비교해보고 최적의 조건을 찾아보세요.

 

 

대출정보찾으신다면
일일이은행가지말고
이사이트에서편하게
무료비교상담받아요
클릭하면이동해요◀

 

 

 

"본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