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Review/Things

깔끔한 분위기 구미 피자 맛집

세상고달파 2021. 1. 5. 09:47
반응형

여기는 분위기가 참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오랜만에 피자 먹으러 간 곳인데요, 깔끔한 분위기의 구미 피자 맛집 한군데 알려드릴께요.

 

피자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피자하면 원래 피자헛이나 미스터피자같은 메이저브랜드도 좋아하는데요, 요즘에는 동네에서도 깔끔한 수제피자집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여기도 들러봤어요.

 

여기는 구미 피자 맛집 아메리칸트레이에요. 피자를 주로하는 맛집은 아니지만 피자도 정말 맛있더라고요. 이 식당의 기본 컨셉은 샐러드인데요, 샐러드와 함께 맛있는 피자를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외부에서 보는 분위기도 정말 깔끔한데요, 안에 들어와보면 더 깨끗하면서 예쁘게 되어 있어요. 카페처럼 되어 있는데요, 그러면서도 뭔가 따뜻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라고 할까요. 

 

메뉴판에는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는데요, 여기는 건강하게 한끼하기 좋은 곳 같아요. 샐러드와 함께 샌드위치, 피자 등을 즐길 수 있는데요, 샐러드만 먹어도 되고요. 간단하게 부담없이 한끼할 수있는 곳이에요.

 

여기는 샐러드 메뉴가 주를 이루고 있어요. 그래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런 곳에 와서 한끼 하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샌드위치도 팔고요, 단호박 샐러드 피자와 고구마 샐러드 피자가 있어요. 저는 여기서 고구마 샐러드 피자 주문했어요.

 

이게 고구마 샐러드 피자에요. 도우 안에 보면 고구마가 들어가 있어요. 위에는 야채가 올려져 있고 소스와 함께 나오는 피자에요.

 

피자 도우 속에 고구마가 참 많이 들어 있어요. 그래서 고구마 특유의 달콤함과 맛이 그대로 느껴지는 피자거든요. 피자가 복잡하지 않으면서도 참 맛있더라고요.

 

시원한 레모네이드 한잔과 함께 피자를 먹었는데요. 부담없는 한끼로도 좋아요. 구미 피자 맛집 이색적이면서도 공간도 이쁘고, 이런 곳은 추철한만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