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Review/Things

황금역 맛집 돼지고기 맛있는 곳

세상고달파 2021. 1. 20. 07:52
반응형

여기는 정말 돼지고기 맛있어요. 호불호가 갈릴 수가 없는 그런 맛집이거든요. 고기 잘한다고 해서 간 황금역 맛집이에요. 여기는 꼭 한번 가볼만해요.

 

잘 구워진 돼지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그리고 그것이 흑돼지라면 더이상 말이 필요없거든요. 대구에서 흑돼지 잘하는 곳, 황금역 맛집 고기부심 찾았어요.

 

여기는 제주흑돼지전문점인데요, 흑돼지하면 지리산흑돼지도 유명하고 제주흑돼지도 유명하죠. 여기는 제주 흑돼지만 전문으로 취급하는 고기 맛집이에요. 흑돼지생갈비와 흑돼지프렌치랙이 유명하죠.

 

고기의 가격대는 당연히 있어요. 제주 흑돼지 생고기이기 때문이죠. 프렌치렉, 생갈비가 판매되고 있어요. 그 외 김치찌개, 해물라면 등 주문 가능해요.

 

고기 주문하면 나오는 반찬이나 소스들이 정말 깔끔하게 나와요. 특히 소스 그릇은 아주 예술이에요. 소금을 비롯한 다양한 소스가 나오는데요, 6가지가 나오니까 흑돼지구이하고 같이 먹기 좋아요.

 

여기는 직원분이 직접 고기를 다 구워주시거든요. 그래서 먹기 더 편하더라고요. 두꺼운 철판과 함께 숯불에다가 고기, 꽈리고추, 파 등 올리고 굽기 시작해요.

 

제주도 흑돼지 프렌치렉은 처음 보고 또한 처음 먹어보는데요, 일단 뼈가 붙어 있는 저 비주얼이 압도를 하더라고요. 두툼한 고기도 먹음직스러워보이고요. 직원분이 다 알아서 구워주시니 너무 좋더라고요.

 

고기 자체가 정말 구수하고 맛있어요. 흑돼지 특유의 그 찰진 느낌도 좋고요. 소금에 찍어서 먹어도 좋고, 고추냉이를 살짝 곁들여도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흑돼지는 역시 다른 돼지고기와는 또 다른 맛과 향을 지니고 있는 것 같아요. 특히 그 식감이 너무 좋아요. 쫀득하면서도 부드러운 그 식감 말이죠.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 고기였어요. 다양한 소스와 함께 즐기는 제주 흑돼지 고기. 황금역 맛집에 가서 새로운 경험을 한번 해보세요. 추천드리는 고깃집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