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기는 정말 싱싱한 활어회를 먹을 수 있어요.

오랜만에 회 한접시 하러 갔었는데요,

대구횟집 아주 여기 만족하고 온 맛집이에요.

 

싱싱한 회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회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역시 한국인들에게는 이런 활어회가 제격이죠.

이번에 대구횟집 진수산이라는 곳에서

아주 싱싱한 활어회 먹고 왔어요.

진수산 활어회직판장인데요,

대구 봉무동에 있는 맛집이에요.

여기는 회로도 유명하고요,

물회로도 굉장히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다음에 가면 물회 한그릇하려고요.

 

점심특선과 함께 다양한 식사류가 있어요.

점심특선도 괜찮은 메뉴가 많은 것 같아요.

기본 회 뿐만 아니라 각종 해산물들이 가득.

물회종류도 굉장히 많은 곳이에요.

 

역시 수족관 상태만 봐도 횟감이 얼마나 신선한지

단박에 알 수 있는 그런 곳이었어요.

광어가 아주 스트레스 없이 편안하게 있더라고요.

여기는 정말 횟감 하나는 싱싱한 곳이에요.

 

실내 분위기도 밝고 쾌적해요.

개별방도 있어서 가족들이랑 가기도 좋고

친구들하고 가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전체적으로 참 깔끔하고 청결한 곳이에요.

 

여기 대표메뉴는 역시 모듬회에요.

자연산회도 있고 양식도 있는 것 같아요.

이번에 저는 그냥 모듬회로 먹었어요.

광어와 우럭이 있는 모듬회인데요,

작은 것이 3만원정도니까 그렇게 비싸지 않아요.

 

모듬회 먹을 때 같이 나오는 다양한 먹거리들.

튀김도 나오고 생선구이도 나오고요.

옥수수치즈구이도 나와서 좋더라고요.

시원한 미역국도 서비스로 나와요.

 

싱싱한 회가 드디어 등장을 했어요.

역시 모듬회는 진리거든요.

여기는 모듬회가 좀 두툼하게 썰어져서 나와요.

그래서 그런지 더 양이 푸짐하게 보여요.

 

회 맛이 아주 고소하네요.

오랜만에 회를 먹어서 그런지 몰라도

훨씬 더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특히 싱싱한 활어회여서 그런지 몰라도

그 신선함에 더 맛이 좋았던 것 같아요.

대구횟집 진수산,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