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앞산 카페거리에서

왕새우가 들어간 파스타 먹었어요.

대구 파스타 맛집, 엄지척드려요.

 

파스타 참 좋아하거든요.

면요리 자체를 좋아해요.

그 중에서도 파스타는 특별해요.

라면이나 국수보다 조금 더

특별한 요리가 바로 파스타거든요.

 

대구 앞산카페거리에 보면

아이스버그라는 레스토랑 있어요.

여기 파스타 참 잘하는 것 같아요.

대구 파스타 맛집 추천드려요.

 

야외자리도 있어요.

요즘같이 따뜻한 날은

야외에 앉아서 먹어도 운치 있어요.

다음에 가면 야외에 한번 앉아보려고요.

 

제가 간 날은 좀 쌀쌀해서

실내로 들어와서 자리를 잡았어요.

실내 분위기가 참 아늑하고 좋아요.

 



소파, 쿠션, 의자 등등

마음에 드는 푸근한 그런 분위기에요.

 

여러가지 파스타 중에서

왕새우 토마토 파스타 골랐어요.

왕새우가 들어가서 가격대가 있어요.

15,500원이더라고요.

 

일단 식전빵이 위처럼 나와요.

식전빵이 푸짐하게 나오는 편이에요.

하나는 바게뜨, 하나는 부드러운 빵.

올리브오일에 찍어서 순삭 했어요.

 

왕새우가 들어간 파스타에요.

개인적으로는 크림보다는 토마토.

크림은 좀 느끼하거든요.

토마토가 제게 딱 맞더라고요.

 

걸죽한 토마토소스가 제대로 들어갔어요.

돌돌 말아서 한입에 쏙.

토마토 향도 좋고, 감칠맛도 참 좋아요.

대구 파스타 맛집 여기 엄지척이에요.

 

왕새우가 들어가 있는데요,

작은 랍스터라고 해도 될 것 같아요.

식감도 쫄깃하고 향도 참 좋아요.

대구 파스타 잘하는 곳, 여기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