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Review/Things

천연 살충제 추천 바이오미스트

세상고달파 2020. 3. 16. 00:27
반응형

저같은 경우도 밤에 모기 한마리만 있어도 잠을 못자료. 바로 불을 켜서는 꼭 잡아야 잠자리에 들 수 있거든요. 이런 모기 잡을 때 꼭 쓰는 것이 바로 모기약인데요. 모기약도 요즘에는 자연주의 제품으로 쓰고 있어요. 천연 살충제 추천 바이오미스트. 이제 봄이 시작했지만 미리 미리 준비해놓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모기약 바이오미스트인데요, 국내 유일 서울시 우수상품 선정된 가정용 살충제에요. 무엇보다 마음에 드는 것은 천연성분이라 화학살충제와 달리 2시간 정도면 자연분해되어 잔류독성이 없다는 사실!

 

더구나 EU / FDA 금지 성분이 무첨가된 가정용 프리미엄 천연살충제에요. 가족 건강을 생각한다면 이런 천연살충제 추천, 팡팡 드리고 싶어요.

 

천연살충제라고 이름 붙은 이유가 바로 피레트린이라는 것 때문인데요, 국화꽃에서 추출한 것이라고 해요. 사람이나 애완동물에게는 해가 없지만 파리, 모기 등 가정해충 퇴치에는 정말 좋다는!

 

말그대로 착한 살충제, 자연주의 살충제에요. 피레트린이라는 주원료가 해충의 신경계에 작용해서 거의 모든 해충을 잡아준다고 하니까요, 올 여름 끝날 때까지 살충제는 이 제품 쓰는 걸로!

 

피레트린이라는 국화꽃에서 추출한 천연성분, 그래서 용기에도 국화꽃이 그려져있어요.

 



모든 해충에 적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특히 모기, 파리 및 가정 해충 살충제에요.

 

피레트린이라는 해충 죽이는 천연 성분에다가 식용 향료를 첨가해서 향도 은은하니 좋아요.
 

요즘에는 뭐든지 친환경이 좋은 것 같아요. 그게 더 자연스럽고 또한 건강을 지키는 방법 중의 하나인 것 같아요. 살충제도 자연주의 제품을 당연히 찾게 되더라고요.

 

온혈동물에는 반응하지 않고 귀찮은 해충들은 신속히 없애주는 살충제. 에어로솔 타입으로 되어서 그냥 칙칙 뿌려주면 된답니다.

 

실내에서도 야외에서도 친환경 살충제 하나면 모기, 파리 걱정 없어요. 살충제라는 것이 뿜어져나오는 양이나 속도도 중요하거든요. 비산형으로 풍성하게 나와줘야죠!

 

천연살충제 추천, 바이오미스트 구매하세요. 여러모로 장점이 많은 살충제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