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번에 가서 밥을 먹은 달서구 맛집 한군데 알려드릴께요. 여기 굴국밥하고 우삼겹, 은근히 맛있더군요. 주변에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

 

 

대구 성서 모다아울렛에 있는 봉평메밀이라는 곳이에요.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기도 쉽고 식당도 제법 규모가 있는 곳이었어요.

 

 

 

 

자리도 아주 다양하게 있었어요. 방도 있고, 방석으로 된 곳도 있고, 의자로 된 곳도 있고, 이렇게 다양한 자리가 있으면 참 좋은 것 같아요. 취향에 맞게 앉으면 되니까요.

 

 

 

식당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여러가지 메밀로 된 과자나 국수가 보여요. 이거 나올 때 국수 하나 사왔거든요. 나중에 집에서 끓여먹어보려고요.

 

 

 

여기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데요, 매생이굴국밥하나하고 우삼겹한접시 주문했어요. 우삼겹한접시를 파니까 좋아요. 먹기에도 좋고, 식사와 곁들이기도 좋은 것 같아요.

 

 

 

매생이 굴국밥 한그릇하고 몇가지 반찬이 나와요. 김치, 땅콩, 고추, 양파, 깍두기, 청량고추가 나와요.

 

 

 

일반 굴국밥은 많이 봤는데요, 매생이가 들어간 굴국밥은 처음 먹는 것 같아요. 일단 국물부터 아주 뽀얀 것이 참 마음에 들었어요. 양도 푸짐하고요.

 

 

 

굴하고 두부하고 들어가 있어요. 밥도 들어가 있고요. 매생이가 들어가서 그런지 국물이 더 시원하고 담백한 것 같아요.

 

 

 

이건 우삼겹 한접시에요. 밑에 부추가 깔려있고 우삼겹을 그대로 구운 것 같아요.

 

 

 

우삼겹이라는 것이 돼지 삼겹하고는 또 느낌이나 맛이 다르거든요. 조금 더 고소하고 담백한 것 같아요. 여기서 우삼겹 또 한번 먹어봤어요.

 

 

 

굴국밥과 어우러지는 우삼겹도 아주 좋더라고요. 맛이 좋아요. 달서구 맛집, 굴국밥, 우삼겹 조화로운 이 곳,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