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갑자기 얼큰한 국물이 생각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급 검색해서 다녀왔어요. 여기는 수성구 맛집 닭볶음탕 잘하는 엄나무촌이라는 곳이에요.

 

 

수성구에 있는 닭요리 전문점이에요. 닭볶음탕, 삼계탕 같은 것 잘하는 곳이라고 소문난 곳이거든요. 엄나무촌이라고 있어요. 만촌동에 있는 맛집이에요.

 

 

 

여기 삼계탕도 유명하지만 얼큰한 국물이 먹고 싶다면 닭볶음탕이 정말 좋아요. 반마리, 한마리 이렇게 팔거든요.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요.

 

 

 

전체 실내 분위기는 대략 위처럼 생겼어요. 여기는 빌라를 개조해서 만든 것 같아요. 그래서 방처럼 되어 있어요.

 

 

 

닭한마리 닭볶음탕 주문했어요. 면사리는 공짜로 주는 거에요. ㅁ쳐가지 반찬도 같이 나와요.

 

 

 

닭고기는 주방에서 다 익혀서 나오거든요. 그래서 한번만 끓여서 먹으면 되요. 진한 국물이 아주 좋아요. 그리고 여기 MSG 사용 안하는 곳이에요. 그래서 더 좋아요.

 

 

 

역시 닭볶음탕은 이 국물맛이 진국이거든요. 특히 이 집 국물맛은 얼큰하면서도 깔끔해서 참 좋아요. 텁텁하지 않아요.

 

 

 

맛있는 국물 속에서 다 익은 닭고기 하나를 꺼내서 밥과 같이 먹으면 이런 것이 바로 소확행이거든요. 진짜 맛있어요.

 

 

 

면사리를 넣고는 조금만 더 끓이면 아주 맛있는 닭볶음탕면이 되요. 이런 공짜도 참 좋은 것 같아요.

 

 

 

맛있게 한끼 해결했어요. 수성구 맛집 얼큰한 국물과 야들야들한 닭고기가 일품인 엄나무촌, 한번 방문해볼만한 곳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