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밀양에 1박 2일로 여행을 갔거든요. 거기에서 묵은 펜션이에요. 자연 속에 둘러 쌓인 공기 좋은 곳에 있는 펜션이에요. 가족단위로 가기도 좋은 곳이더라고요.

 

밀양도 볼거리가 참 많은 곳이에요. 영남루, 표충사 뿐만 아니라 다양한 추천 여행지들이 있는 곳이거든요. 그래서 당일로 다 둘러보기 힘든 곳이에요. 저처럼 저녁에 밀양에서 1박하고 아침 일찍부터 돌아보시던지 아니면 1박 2일로 계획을 해야 밀양 곳곳을 알차게 볼 수 있어요.

 

여기는 밀양 숙박 추천 펜션이에요. 반딧불이펜션이라는 곳인데요. 시설이 참 잘 되어 있어요. 주변에는 산과 들이 있어서 조용하고요. 또한 공기도 좋아요. 그리고 시설이 좋아서 아이들이 특히 좋아할만한 곳이에요.

 

여기는 대형수영장이 이렇게 갖추어져 있어요. 이정도 규모의 수영장을 갖춘 펜션 찾기가 쉽지 않거든요. 슬라이드까지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만한 곳이죠. 또한 수영장 주변으로 휴게공간도 갖추어져 있어서 커플, 가족 단위로 오기 좋은 곳이에요. 이번 여름 휴가는 여기로 가보세요.

 

수영장에는 이렇게 휴게공간이 별도로 마련이 되어 있어요. 무료는 아니고 일정 금액을 지불하는 걸로 알고 있어요. 또한 샤워실도 다 갖추어져 있을만큼 시설이 좋아요. 펜션 본체의 시설도 좋고 부대시설도 잘 되어 있어서 1박 재미있게 편하게 머물 수 있는 곳이에요.

 

여기는 제가 1박을 했던 방이에요. 별채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단독으로 묵는 방식이에요. 그래서 일행만 오붓하게 1박을 편하게 하기 좋은 곳이죠. 밖에는 테이블도 있어서 베란다에서 바로 바베큐해서 먹을 수도 있고요.

 

전반적인 시설도 아기자기하게 잘 갖추어져 있어요. 화장대, 티비, 냉장고 등등. 부엌도 있어서 음식 재료를 사다가 여기서 해서 먹어도 되죠. 1박 아주 편하게 할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어요.

 

화장실도 깔끔하게 되어 있는데요, 밀양 숙박 추천하고 싶은 펜션이에요. 주변 경치도 너무 좋고 표충사와도 멀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전반적인 시설도 좋고 주인 부부님도 친절하시고, 다시 가고 싶은 펜션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