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구 건강빵 파는 곳

건강빵이라는 정의는 없지만

그래도 여러가지 재료를

건강하게 사용하는 곳이에요.

그래서 여기 건강빵이라고 해요.

 

 

대구 반월당에 가면

행복빵이라는 곳이 있어요.

여기 한가지 좀 특이해요.

일명 건강빵 파는 곳이거든요.

 

 

 

빵집이 아주 크지 않아요.

프랜차이즈도 아니고요.

규모로 보면 그냥 작은 동네 빵집

하지만 빵이 특별해요.

 

 

 

여기는 밀가루 설탕 없어요.

달걀도 쓰지 않아요.

 

현미와 한약재로 만든 빵

그래서 건강빵이라고 하는거에요.

 

 

 

대학교 교수님이 개발을 했다고해요.

현미와 여러가지 한약재를 섞어서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만든 빵

그래서 여기 대구 건강빵 추천하고 싶어요.

 

 

 

빵의 종류가 다양해요.

팥빵부터 시작해서 찰빵 초코빵 등등

그 중에서 제가 좋아하는 빵들

몇가지 사서 여기서 먹었어요.

 

 

 

여기는 빵집이면서 카페에요.

그래서 구입한 빵을 여기서 바로 먹을 수 있어요.

 

초코머핀도 쌀로 만든 거에요.

그런데 밀가루로 만든 빵과 비슷해요.

오히려 좀 더 구수하다고 하나요.

 

 

 

제가 구매한 빵 모두 맛있었어요.

 

밀가루가 아니어서

맛이 덜하지 않을까했는데요

상관없이 맛있더라고요.

 

 

 

빵과 함께 음료도 파는데요

핫초코 하나 주문해서 빵과 같이 먹었어요.

 

 

 

대구 건강빵, 쌀로 만든 빵

여기 가서 한번 드셔보세요.

특별한 빵집이에요,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