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미우새 이후에 부쩍 더 관광객들이 늘었다고 하던데요, 제가 간 날도 평일인데 사람들 참 많더군요. 저도 매미성 다녀왔어요. 그리고 매미성 주변에 있는 맛집 한군데도 다녀왔어요.

 

 

매미성 맛집, 매미성 근처 맛집으로 검색 되는 별난횟집이라는 곳이에요. 회를 먹을까하다가 좀 과한 것 같아서 그냥 생선구이로 먹었어요.

 

 

 

여기는 직접 잡아오시는지 여러가지 장비들이 많더라구요. 안 물어봐서 모르겠지만 어쨌든 해산물들은 정말 싱싱하더군요. 바로 옆에 바다도 있고요. 매미성에서 차로 몇분 안 걸려요.

 

 

 

 

실내 분위기는 대충 이래요. 깔끔한 횟집이었어요. 가족단위로 오셔서 단체로도 많이 드시는 것 같고요.

 

 

 

메뉴판은 위가 전부에요. 회, 탕, 구이 등등. 여기서 전 생선구이하고 멍게비빔밥 주문했어요. 거제 오면 생선구이하고 멍게비빔밥은 필수에요.

 

 

 

생선구이 한상 나왔어요. 공기밥, 미역 그리고 반찬들이 나와요.

 

 

 

생선은 총 4가지에요. 가자미, 고등어, 갈치, 그리고 빨간생선. 저 빨간생선 이름은 잘 모르겠어요. 뽈낙같기도 하고. 어쨌든 네가지 생선 모두 참 맛있었어요.

 

 

 

이게 멍게비빔밥이에요. 거제도 오면 꼭 먹어봐야한다는 그 메뉴거든요. 멍게를 잘게 썬 후에 밥 위에 올렸어요. 여러가지 야채들도 많이 들어있고요.

 

 

 

멍게의 향이 참 좋아요. 밥과 여러 야채와 어우러져서 촉촉하고 참 맛있어요. 생선구이하고 멍게비빔밥, 거제도 가시면 꼭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