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기 꽤 좋은 곳이에요. 한번 가보고는 아주 마음에 들더라고요. 포항 신항만에 갔다가 주변에서 빵도 먹고 커피도 마시려고 간 곳이거든요. 포항 양덕동 빵집으로도 또한 커피 맛집으로도 이미 잘 알려진 곳이에요. 그레그커피라는 곳이에요. 베이커리 카페에요. 규모도 어느 정도 되고요, 빵도 맛있고 커피 및 기타 음료들도 맛있어요. 거기다가 분위기도 좋은 포항 추천 카페에요.

 

카페에서 커피만 마셔도 되지만 이렇게 또 빵과 같이 먹으면 더 좋거든요. 다양한 빵들이 있는 포항 베이커리 카페에요. 커피도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고 빵도 전문적으로해서 베이커리 카페로서 좋은 곳이에요. 포항 양덕동에 있는 그레그커피라는 곳을 방문했어요. 디저트 먹기에도 좋고 커피 한잔하기 좋은 곳이에요.

 

포항 양덕동 빵집이라고 할 수 있는 그레그커피에요. 여기는 건물 1층에 있어요. 언뜻 보면 카페가 잘 안 보이지만 실내 공간이 굉장히 넓은 곳이에요. 복층 구조로 되어 있어요. 상세 위치는 아래 지도 보세요. 장성현대아파트가 있는 골목 안에 있어요. 자체 주차장도 있어서 서너대 정도 주차도 가능한 곳이에요.

 

 

 

카페는 복층으로 되어 있어요. 이미 좋은 자리는 다 찼더라고요. 제가 주말 오후에 갔거든요. 창가쪽에 한자리가 남아서 앉았어요. 다양한 좌석이 있어요. 밖에서 보는 것과는 달라요. 공간이 꽤 넓고 쾌적해요. 창도 많고 다양한 공간으로 꾸며져 있어서 데이트하기에도 좋고 여럿이 와서 이야기하기에도 좋아요. 혼자 와서 커피 마시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빵진열대가 상당히 길더라고요. 사진을 다 찍지는 못했는데요, 여러가지 디저트를 위한 빵, 식사가 될 수 있는 빵들이 있어요. 이번에 가서는 초코 크로와상으로 하나를 주문했어요. 빵과 같이 먹는 음료도 다양하게 있어요. 포항 양덕동 빵집이라고 하는 이유는 이렇게 다양한 빵들과 함께 여러가지 음료들이 있기 때문이에요.

 

커피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요. 카페라떼 한잔에 4800원이고요, 아메리카노 한잔에 4300원이에요. 에이드, 아이스티 등등 여러가지 음료들이 있어요. 다음에 가면 시그니쳐 메뉴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바아플이라는 것인데요, 굉장히 특별한 것 같더라고요. 여러가지 마실 거리와 함께 아이스크림도 있어요.

 

이번에 가서는 초코 크로와상을 먹었어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빵 중의 하나에요. 거기다가 시원한 음료 한잔을 마셨거든요. 빵도 굉장히 맛있어요. 포항 양덕동 빵집으로 추천할만한 곳이에요. 분위기도 자유로우면서도 편안하고요, 다양한 빵들과 함께 음료도 있어서 가기 좋은 곳이에요.

 

 

"음료와 빵을 무상으로 제공 받아서

솔직하게 적은 포스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