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곡역 부근에 보면 맛집들 참 많아요. 그래서 보통 맛집 검색할 때 대구 대곡역 맛집이라고 해서 마음에 드는 곳 한군데 정해서 가는 편이거든요.

 

 

이번에는 대구 대곡역 맛집 중에서 족발 잘한다고 해서 갔어요. 여기 제법 검색이 되는 곳이더라고요.

 

 

 

메뉴판보면 족발밖에 없어요. 족발 전문점이니까 그만큼 믿고 먹을 수 있는 곳이죠.

 

 

 

대곡역에서 걸어서 1분도 안 걸리는 서남왕족발이라는 곳이에요.

 

 

 

 

왕족발 하나 주문했어요. 중간 사이즈 이상 주문하면 막국수 같이 나와서 좋았어요. 따로 주문 안해도 되니까 말이에요.

 

 

 

막국수 비주얼이 다른 족발집에 비해서 조금 다른 것 같아요. 아주 심플하다고 할까요. 요즘에는 견과류도 뿌리고 다른 곳은 화려한데 말이죠. 물론 서비스로 나오니까 심플한 것 같기도 하지만.

 

 

 

심플하기는 해도 막국수 기본 맛에 아주 충실했어요. 새콤하면서도 살짝 단맛도 느껴지고요. 맛있었어요.

 

 

 

역시 족발이 맛있더군요. 사람들이 맛있다고 하는데는 다 이유가 있어요. 특히 식감이 아주 야들의 극치에요.

 

 

 

너무도 연해서 살이 부서질 정도에요. 살도 부드러우니 당연히 콜라겐덩어리 껍질도 아주 매끈하면서도 부드러워요. 그러면서도 찰져요.

 

 

 

양파하고 같이 족발을 먹는 것도 참 좋아요.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구성이에요.

 

 

 

역시 또한 이렇게 쌈 싸먹어야죠. 더구나 청량고추하고 마늘하고 올려서 먹어야 제대로 먹은 느낌이 나거든요.

 

 

 

마지막으로 콜라 한잔. 아주 올드한 콜라병이네요. 대구 대곡역 족발, 여기 좋아요. 족발 드시고 싶다면 여기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