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런 곳이라면 가볼만한 것 같아요. 요즘 맛집이라고해도 대부분 메뉴도 비슷하고 맛도 평준화된 것 같고요. 하지만 여기는 좀 특별한 것 같아요.

 

 

여기 가게 이름이 육해공 해물 닭매운탕이에요. 육이라고 하면 소고기나 돼지고기, 해라고하면 해산물, 공이라고하면 보통 닭고기를 이야기하죠. 닭도 어쨌든 날개가 있으니 말이에요.

 

 

 

대전에 있는 육해공 해물 닭매운탕, 평범한 식재료 같지만 그걸 버무리는 솜씨나 모양새가 참 독특해요. 대전 맛집 추천, 저도 가봤어요.

 

 

 

기본 셀프바가 있어서 반찬등은 얼마든지 가져다 먹을 수 있는 구조에요. 주망은 반오픈 상태이고요.

 

 

 

창가쪽에 자리가 좋더군요. 3층이어서 주변 전망도 좋은 편이고요.

 

 

 

놀이방이 입구에 아주 크게 있더라고요. 큰 미끄럼틀도 있고 각종 오락기구도 있고요.

 

 

 

여러가지 메뉴 중에 여기서 꼭 먹어봐야하는 것은 해물닭매운탕이에요.

 

 

 

일단 기본은 위처럼 나와요. 닭똥집, 샐러드, 김치 등 몇가지 반찬이 제공되요.

 

 

 

쫄깃한 닭똥집 철판구이를 일단 먼저 먹어요. 아주 맛있어요.

 

 

 

이게 해물닭매운탕이에요. 여러가지 해물과 함께 닭 반마리가 들어 있어요.

 

 

 

닭은 속에서 끓고 있는 중이고요, 일단 어느 정도 끓이면 해산물부터 먹어요.

 

 

 

가리비, 전복, 홍합, 조개 등등 푸짐하게 해산물이 들어 있어요. 거기다가 콩나물이나 여러가지 먹을 거리들도 많고요.

 

 

 

해산물 다 건져먹고는 이제 닭을 먹거든요. 푹 익은 닭, 거기다가 양념이 배어서 그런지 매콤하니 참 맛있어요.

 

 

 

뭔가 좀 더 먹어야겠다면 소고기 샤브샤브를 즐겨도 좋아요. 이러면 진정한 육해공 다 먹은 것 이되는 거죠.

 

 

 

아주 배부르게,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대전 맛집 추천, 육해공 한번에 아주 매콤하게 즐길 수 있는 곳, 여기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