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구 수목원 근처에 맛집들 꽤 많아요. 아무래도 수목원 찾는 사람들이 많으니까 그 주변으로 맛집들이 많이 들어서 있죠. 그 중에서 여기 꽤 좋아요. 제가 자주 가는 단골집이에요.

 

 

달서구 맛집 추천, 그 중에서도 혼밥하기 좋은 곳. 수목원 길 건너에 있는 이찌로 돈까스인데요, 여기 돈까스만 잘 하는 것이 아니라 제가 좋아하는 의외의 메뉴가 있어요. 이거 꼭 드셔보셔야해요.

 

 

 

여기 혼자서 밥 먹는 전용 테이블은 없어도 위치나 매장 분위기 자체가 혼밥 하기에도 참 좋아요. 가끔씩 가서 혼자 밥 먹거든요. 분위기도 깔끔하고요.

 

 

 

여기는 돈까스 전문점이기는 하지만 제가 추천하는 메뉴 한번 드셔보세요. 꿀맛이에요. 이찌로 돈까스가 주변에 있다면 꼭 수목원까지 안 오셔도 되요.

 

제가 추천하는 메뉴는 해물야끼덮밥, 이거 강추, 엄지척.

 

 

 

해물야끼덮밥은 말 그대로 해물을 매콤한 양념에 볶아서 밥과 같이 먹는 메뉴에요. 이게 매콤하면서도 싱싱한 해물, 감칠맛 나는 양념, 아주 환상적이에요.

 

 

 

기본 미소된장하고 양배추 채썬 것이 같이 나와요. 좀 맵다 씹으면 미소된장이나 양배추 채썬 것 곁들여주면 중화가 되고 좋아요. 밸런스도 아주 잘 맞아요.

 

 

 

해물야끼덮밥에는 오징어, 새우 같은 해물과 함께 배추, 버섯, 양파등이 들어가 있고 매콤한 양념으로 볶은 요리에요.

 

 

 

밥과 함께 살살 비벼서 먹으면 이게 정말 꿀맛이에요. 아주 맵지도 않고요, 적당히 매우면서도 입에서 착착 감기는 감칠 맛이 아주 일품이거든요.

 

 

 

이찌로 돈까스 메뉴중에 해물야끼덮밥 강추. 달서구 맛집, 혼밥하기 좋은 곳 여기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