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구에서 타르 잘 한다고 해서 일부러 찾아갔어요. 대구 카페 추천, 특히 타르 맛있고 종류도 다양한 곳, 타르타르 방문기에요.

 

 

요즘은 디저트도 전문시대에요. 각종 디저트를 파는 곳도 많지만 이렇게 타르 하나를 전문적으로 파는 카페도 있거든요. 대구 카페 중에서 타르 전문점 여기 다녀왔어요.

 

 

 

가게 이름이 타르타르에요. 동성로에 하나가 있거든요. 다른 곳에 지점이 있는지는 모르겠어요. 시내 나온 김에 한번 들러봤어요.

 

 

 

 

여기 매장이 제법 커요.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어요. 위는 타르가 전시되어 있는 1층의 모습이에요.

 

 

 

각종 타르가 참 많아요. 식재료에 따라서 여러가지로 분류가 되고 가격대도 다 조금씩 차이가 있어요.

 

 

 

잘 팔리는 메뉴에는 베스트라고 적혀 있어요. 가격이 보통 6천원대 정도하네요.

 

 

 

과일이 들어간 타르도 있고요. 특히 무화가 같은데요, 저 타르 정말 특이해 보이기는 해요.

 

 

 

저녁에 갔더니 많이 매진도 되고 했더라고요. 여러가지 타르 중에 제가 고른 것은 돔 쇼콜라라는 것이었어요.

 

 

 

가격은 6,800원. 다크초콜릿 좋아하면 이건 강추메뉴에요.

 

 

 

2층에 공간이 더 넓어요. 특히 앉을 수 있는 공간이 많더라고요. 매장도 정말 깨끗하고요.

 

 

 

돔 쇼콜라. 말 그대로 위는 돔 모양으로 되어 있어요. 반지르르한 저 초코. 식욕을 다시 자극하는 비주얼이었어요.

 

 

 

주 원래가 다크 초콜릿이다보니 전형적인 초코타르의 맛 그대로요. 쌉싸름하면서도 아주 맛있어요. 제가 원하던 딱 그런 맛이에요.

 

 

 

대구 카페 추천 중에서 타르 잘하는 곳, 디저트 카페로 딱 좋은 것 같아요. 대구 시내 나가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