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기 일부러 가볼만해요. 플레이팅이 아주 화려해요. 단순히 그냥 음식만 나오는 것이 아니라 음식끼리의 궁합도 잘 맞고요. 그래서 일부러 찾아갔어요.

 

 

대구 상인동에 있는 석봉포차라는 곳이에요. 대구 포차 추천, 멀리서도 한번 찾아와볼만한 곳이라고 생각해요.

 

 

 

가게 뒷편에 주차장도 있고요, 격식없이 누구나 가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그런 분위기에요. 위치는 아래 지도 보세요.

 

 

 

실내는 둥그런 테이블로 의자가 놓여져있어요. 가게가 그렇게 크지는 않은데요, 훈훈하고 따뜻한 분위기가 참 좋아요.

 

 

 

여기 추천메뉴, 전문메뉴가 문어삼합이에요. 둘이 가서 문어삼합 중간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모듬튀김도 하나 주문하고요. 이 정도면 둘이 가서 술안주로 배불리 먹을 수 있어요.

 

 

 

우선 문어삼합 나왔어요. 이게 정말 별미메뉴에요. 술안주로도 완전 딱이에요.

 

 

 

문어 숙회하고 보쌈 돼지고기, 그리고 백김치와 깻잎지 등이 나와요.

 

 

 

이런 안주 메뉴는 재료가 싱싱해야하거든요. 역시 문어전문점이라서 그런지 문어숙회가 탱탱하면서도 맛있어요.

 

 

 

보쌈고기도 한번 삶은 다음에 불향을 입힌 것 같은데요, 부드러우면서도 입안 가득, 풍미가 아주 꽉 차는 그런 맛이에요.

 

 

 

문어삼합이라고 해서요, 문어, 보쌈고기, 백김치 등을 넣고 싸서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자꾸 자꾸 먹게 되요.

 

 

 

이건 모듬튀김이에요. 새우, 오징어, 고추 등 튀겨서 나와요. 바로 튀겨서 나와서 따뜻하면서도 정말 바삭바삭해요.

 

 

 

이런 안주라면 맥주가 계속 들어가죠. 맥주 하나 주문해서는 둘이서 정말 배불리 또 맛있게 먹었어요.

 

 

 

플레이팅 이쁘고, 식재료 싱싱하고. 대구 포차 추천, 석봉포차. 꼭 한번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