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구 시내 가서 파스타 맛집 한군데 좋은 곳 찾았어요. 음식 맛도 좋고, 식재료도 좋고, 거기다가 훈남 직원들까지. 강추강추.

 

 

대구 시내에 파스타하는 식당만해도 수십군데는 넘을거에요. 그 중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곳이 아닐까싶어요. 저도 검색해서 한번 가보고 싶어서 갔거든요. 후회 없었어요.

 

 

 

반월당역 근처에 있는 수페부엌이라는 곳이에요. 위치는 아래 지도 보세요. 주차장 따로 없어요. 그냥 지하철 타고 가세요. 그게 제일 편해요.

 

 

 

2층에 있는데요, 계단 올라가다보니 여러가지 설명이 있던데요, 믿음이 팍팍 가더라고요. 특히 식재료가 좋은 것 같아요.

 

 

 

매장 분위기도 아주 깔끔해요. 그리고 여기는 모두 훈남들이 안내를 해주시더라고요.

 

 

 

여러가지 메뉴가 꽤 많아요. 그 중에서 전 파스타 먹었어요. 해산물 찜 파스타라는 것인데요, 독특해서 한번 주문해봤어요.

 

 

 

태어나서 처음 보는 파스타 모습이에요. 매콤한 듯하면서도 국물도 많고요. 여러가지 해산물이 많이 들어간 파스타에요. 그릇도 아주 독특해요.

 

 

 

완전 매콤해요. 그리고 역시 해산물이 싱싱해서 면이랑 같이 먹는데 식감이 참 좋아요.

 

 

 

커피는 서비스로 나와요. 이 정도면 밥 먹고 카페 갈 필요가 없더라고요. 대구 파스타 맛집, 여기 좋아요. 한번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