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Review/Things

김천 이색 맛집 하와이새우트럭

세상고달파 2019. 10. 14. 08:26
반응형

여기는 정말 이색 맛집이라고 해도 될 것 같아요. 새우를 가지고 전문적으로 요리를 하는 그런 맛집이에요. 이름도 특이하거든요.

 

김천에 있는 맛집 중에서도 이색 맛집이라고 할 수 있어요. 새우만을 가지고 이렇게 전문으로 하는 곳은 없을테니까요. 더구나 여기는 하와이 느낌이 나는 그런 식당이에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색감이 자주 강렬해요. 민트색으로 입구가 칠해져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더 이국적인 것 같아요. 정말 하와이 느낌이 나는 것 같아요.

 

실내는 그렇게 넓지는 않아도 천정도 넓고 쾌적하고 깨끗하게 되어 있어요. 주문대가 있고 여러가지 하와이 관련된 사진들도 있어요. 그래서 사진 보는 재미도 쏠쏠한 곳이에요.

 

김천 이색 맛집 하와이새우트럭 메뉴판 가격이에요. 여기는 배달, 포장 다 되요. 그리고 저처럼 매장에 와서 먹어도 되고요. 여러가지 메뉴 중에서 갈릭쉬림프 먹었어요. 새우와 마늘의 만남, 이것도 맛있겠더라고요.

 



갈릭쉬림프 나왔어요. 접시도 굉장히 특이해요. 하와이 새우 트럭이라는 글씨가 강렬하게 박혀 있어요. 접시 위에는 밥, 피클, 샐러드, 새우가 올려져있어요,.

 

역시나 새우가 굉장히 튼실해요. 거기다가 마늘로 토핑이 듬뿍 되어 있어서 굉장히 먹음직스럽더라고요. 이왕 먹는 것 새우 양이 좀 많은 걸로 주문을 했어요.

 

새우의 색이 아주 뽀얗고 모양도 통통해요. 정말 좋은 새우를 쓰는 것 같아요. 마늘향도 좋고 새우도 식감과 특유의 향도 진하고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