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Review/Things

경주 족발 참 맛있는 곳 가족

세상고달파 2019. 8. 25. 15:10
반응형

여기를 가족이라고 하더라고요. 가장 맛있는 족발의 준말이거든요. 경주 족발 참 맛있는 곳 한군데 알려드릴께요. 친구 가족과 같이 갔다가 정말 맛있게 먹고 온 곳이에요. 괜히 가장 맛있는 족발이라는 상호가 붙은 것이 아니더라고요.

 

경주 시내에 있는 족발 맛집이에요. 3대째 다져온 고집스러운 맛이라고 되어 있는데요, 가장 맛있는 족발이라는 제법 도발적인 이름을 하고 있어요. 납품 받는 곳이 아니라 매장에서 직접 삶아서 주는 곳이라 더더욱 맛있고 신선한 것 같아요. 이런 족발이라면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가장 맛있는 족발은 체인점 같은데요, 경주에도 시내에 한군데가 있어요. 시청 부근으로 제가 알고 있는데요, 다른 곳에 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어차피 체인점이니까 맛은 비슷하지 않겠어요. 중요한 것은 가장 맛있는 족발이라는 브랜드에서 파는 족발이 맛있다는 것. 불족, 온족 두가지 같이 나오는 메뉴로 주문했어요.

 

 

 

넓다란 쟁반 위에 나오는 족발이에요. 커다란 족발 뼈 하나가 경계선을 이루고 한쪽에는 불족, 한쪽에는 온족이 올려져 있어요. 딱 봐도 아주 제대로 삶은 족발이에요. 색감도 좋고, 맛도 아주 훌륭해요. 같이 나오는 김치, 부추무침 등 여러가지 반찬들도 족발과 참 잘 어우러지는 것 같아요.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야들야들한 식감은 기본이고, 족발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향도 진하고요. 경주 족발 아주 맛있는 곳, 가장 맛있는 족발이라는 상호가 부끄럽지 않은 근래 들어 먹어본 족발 중에 가장 맛있었어요. 경주에서 족발 드시고 싶다면 여기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