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큼지막한 돌판에 각종 식재료를 넣고 구워먹는 한판요리, 가족들끼리 외식하기 정말 좋은 곳이에요. 제주애한판 다녀왔어요. 제주애한판은 프랜차이즈 같은데요, 한번 주변에 있으면 가보세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고기 맛집이에요.

 

삼겹살은 언제나 진리에요. 그리고 김치 구워서 같이 먹으면 더 맛있거든요. 삼겹살 정도야 집에서 먹을 수 있지만 기분 전환도 할겸 가족들끼리 삼겹살 먹으러 갔어요.

 

여기는 특이한 것이 모든 테이블마다 정말 큼지막한 돌판이 하나씩 있다는 사실. 돌판에다가 이것저거 올려서 먹는 구조에요. 완전 다양하고 맛있어요. 완전 두껍고 묵직한 돌판이에요. 삼겹살은 정말 이런 돌판에 구워야 기름기도 쪽 빠지고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일반 철판이랑과는 맛과 식감 자체가 다른 것 같아요.

 

제주 한판에 기본으로 나오는 여러가지 식재료들이에요. 돌판에 넣고 한번에 구워요. 콩나물, 김치, 부추무침, 호박, 감자, 버섯 등등. 정말 푸짐해요. 

 

그리고 목살이랑 삼겹살, 새우, 쏘세지, 돼지껍데기, 떡갈비까지! 이게 바로 한판의 묘미거든요.

 


고기도 어찌나 실하던지, 고기마트에서 파는 고기랑 또 다른 것 같아요. 훨씬 더 두툼하고 실한 것 같아요.

 

쫀득한 식감과 함께 구수한 풍미가 일품인 삼겹살. 이건 다른 양념없이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적당한 지방과 더불어 쫄깃함이 있는 삼겹살이에요.

 

구운 김치에 싸먹어도 맛있어요. 김치에 적당한 간이 있어서 삼겹살이랑 먹으면 더 맛있거든요.

 

돼지껍데기도 쫀득하니 맛있죠. 떡갈비, 소시지 등등 같이 먹을 것들이 많아서 더 좋은 것 같아요.

 

한판 제대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곳. 가족끼리 가서 외식하기 좋은 제주애한판. 양도 많고, 맛도 좋고, 무엇보다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