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Review/Things

대구 시내 네일 겨울분위기 물씬

세상고달파 2019. 1. 16. 15:12
반응형

시내 나가서 네일 하고 왔어요. 겨울이 이제 절정에 이른 것 같은데요, 겨울 분위기 물씬 나게 네일 했어요.

 

 

대구 시네 네일 하는 곳 참 많은데요, 이번에 제가 간 곳은 동성로에 있는 가가네일이라는 곳이에요. 여기도 참 잘해요.

 

 

 

이번에는 겨울 분위기 물씬 나는 디자인으로 했어요. 조금 복잡하기는 해도 이왕 하는 것 이쁘게 하고 싶었어요.

 

 

 

세달 정도 안 했더니 손톱이 엉망이에요. 일단 언니의 세심한 손길로 손톱을 좀 다듬었어요.

 

 

 

이렇게 가끔씩 손톱과 손톱 주변을 깨끗하게 관리를 해줘야하는데 제가 좀 게을러서. 그래도 두세달에 한번씩 이렇게 네일 받으면서 관리하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겨울 분위기에 맞게 흰색과 빨간색을 이용해서 여러가지 무늬를 좀 넣기로 했어요. 파츠도 좀 넣고요.

 

 

 

완성된 네일이에요. 마음에 쏙 들어요. 작은 보석트리도 있고요. 겨울 분위기 물씬 나요.

 

 

 

대구 시내 네일, 여기도 참 잘하는 것 같아요. 가가네일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