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경산에 은근 맛집들이 꽤 많아요. 메뉴별로 말이죠. 그 중에서 짬뽕 드시고 싶다면 이 집, 강력추천드려요. 고민하실 필요가 없어요.

 

 

경산에 있는 타이짬봉이라는 곳이에요. 가게 앞 주차장도 있고, 실내도 깔끔하고 쾌적해서 좋은 것 같아요. 위치는 아래 지도 보세요.

 

 

 

 

요즘 짬뽕집들 실내에도 신경을 많이 쓰는 것 같아요. 여기는 의자도 있고 방석도 있고, 개취에 따라서 얼마든지 선택해서 앉을 수 있어요.

 

 

 

짬뽕 가격도 비싸지 않아요. 타이짬뽕이 6천원이니까요. 요즘 웬만한 곳들 짬뽕 7천원, 8천원은 기본인데 말이에요. 여기는 가격도 착해요.

 

 

 

그래도 해산물이 좀 더 들어간 짬뽕이 먹고 싶어서 해산물 짬뽕 주문했어요. 짬뽕 비주얼도 좋지만 해산물도 하나같이 싱싱해요.

 

 

 

여기는 특히 또 클레롤라면을 사용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면발도 더 쫄깃하고, 각종 재료와 어우러지는 맛이 아주 좋아요.

 

 

 

특히 국물은 엄지척. 감칠맛과 적당하고, 맵기도 적당하고. 텁텁하지 않고 매운면서도 맛있어요.


 

 

이건 둘이 가서 따로 시킨 삼선짜장밥이에요. 기대치 않았는데 이것도 아주 맛있었어요. 짬뽕만 맛있는 것이 아니라 밥요리도 맛있는 것 같아요.

 

 

 

수분이 적당히 있어서 착착 입에 감겨요. 짜장과 구수한 돼지고기, 해산물이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경산 맛집 중에서 짬뽕 드시고 싶다면 이 집 고고. 거기다가 밥도 맛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