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런 무한리필집은 언제든 감사하죠. 돼지고기, 소고기 외식을 하려면 1인분 가지고는 안되거든요. 최소한 3~4인분은 먹어야하는데 그렇게 되면 가격이 만만치 않거든요.

 

 

하지만 여기는 저렴한 가격의 고기집이에요. 대전 고기집 추천, 무한리필로 주는 집. 대전에 있는 용전 고기마을이라는 곳이에요.

 

 

가게 앞에 차를 세워도 되고 가게 뒷편에 주차장 있어요. 위치는 아래 지도 보세요.

 

 

 

역시나 대학생들이 많이 와요. 아무래도 주머니가 가벼워도 여기서는 실컷 먹을 수 있으니 말이에요. 메뉴판은 아래와 같아요.

 

 

 

꿀돈무한리필이 14,000원이에요. 이건 돼지고기 특수부위 무한리필이에요. 양념갈비나 삼겹살은 무한리필이 아니에요. 하지만 특수부위라도 무한리필이면 감지덕지죠.

 

 

 

한상 차려지고요, 무한리필 고기 한접시 나왔어요. 여기는 고기 말고도 구워먹을 수 있는 재료들도 참 많아요. 따로 셀프바가 있어요.

 

 

 

각종 야채와 소스 뿐만 아니라 고구마, 버섯, 소시지 등 무한리필이에요. 고기랑 같이 구워먹으면 맛있거든요.

 

 

뒷고기들인데 마치 삼겹살이나 갈비살 같이 보여요. 고기 퀄리티가 아주 좋아요. 굳이 갈비나 삼겹살 생각이 안 날 정도로 좋은 고기들이에요.

 

 

 

항정살도 보이고 뒷덜미살도 있고요. 이런 고기가 무한리필이기때문에 여기서 실컷 고기 먹을 수 있어 참 좋은 것 같아요. 2명이서 28,000원이면 무제한이니까요.

 

 

 

버섯, 떡사리, 고구마, 소시지등과 함게 고기를 구워요. 숯불에 구우니 더 맛있는 것 같아요.

 

 

 

파저리하고 같이 먹어도 맛있고 쌈을 싸 먹어도 맛있어요. 고기 식감도 좋고 구수하고. 대전 고기집 추천, 여기 좋아요.

 

 

 

시원한 콜라 한잔과 함께 마무리. 가벼운 주머니 사정도 괜찮아요. 여기서는 무한리필이니까요. 여기서 실컷 고기드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