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행을 갔다가 피부 때문에 참 고생 많이 했어요. 지금도 한창 나아지고 있는데요, 피부가 건조해지고 갈라지고해서 보습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어요. 그래서 바디크림추천 플라제네틱 바디로션, 애용하고 있죠.

 

 

에르쯔틴 제품은 예전에 썬크림도 한번 써봤었는데요, 에르쯔틴 제품은 믿고 써도 좋을 만큼 제 개인적으로는 퀄리티에 만족하면서 쓰는 브랜드에요. 바디크림추천 플라제네틱 바디로션.

 

 

 

택배 상자속에는 본품과 팜플렛, 그리고 역시나 센스만점, 샘플도 챙겨주셨더라구요. 
 

 

 

이런 샘플 너무 좋죠! 꽤 유용해요. 여행다닐때도 좋구요.

 

 

 

샘플을 골고루 넣어주셔서 에르쯔틴에서 어떤 상품을 만드는지 알 수 있겠어요. 다 사서 써보고 싶네요.

 

 

 

플라제네틱 바디 로션은 촉촉한바디크림이라고 하는데요, 탄력이 저하된 부위에 집중적으로 발라주면 되는거에요. Protecting & Soothing 즉, 보호와 진정을 목적으로 나온 크림이에요.

 

이 제품은 원래 임산부 튼살크림, 성장기 튼살크림인데요, 꼭 굳이 그런 목적이 아니라도 촉촉한 수분공급과 탱탱한 탄력을 원할 경우 쓰면 되는 크림이죠.

 

 

 

에르쯔틴의 배려가 돋보이는 상자 디자인. 저 홈이 정확히 용기 끝과 맞아서 상자속에서 돌아다니지 않죠.

 

제가 에르쯔틴 제품을 좋다고 생각하는 이유 중 하나가 파라벤, 인공색소, 인공향료등 9가지 유해성분이 없다는 거에요. 그래서 자극이 거의 없어서 좋아요.

 

 

 

플라제네틱 바디로션은 용량이 제법 커요. 그래서 한번 구입하면 한참을 쓸 수 있어요. 그리고 유통기한도 30개월이어서 넉넉하구요.

 

 

 

뚜껑을 열고 바로 짜면 안되구요, 뚜껑을 돌려서 연 다음에 안쪽에 있는 알루미늄보호를 벗겨내고 다시 뚜껑을 닫아서 사용하면 되죠.

 

 

 

간편하게 원터치 방식으로 열려서 사용하기도 편해요.

 

 

 

하얀색의 크림인데요. 상당히 되직합니다. 묽은 느낌은 없어요. 치약만큼 되직하다고 보시면 되요. 하지만 사용감은 정말 부드럽네요. 펴바르자마자 피부결로 스며드는 느낌이 참 좋아요. 사용감이 연하고 부드러워요.

 

리고 무엇보다 제가 중요시여기는 것! 무자극, 자극이 없어요. 순하고 연해요. 따끔거림이나 이물감도 없구요, 이런 제품 넘 좋죠.

 

 

 

바른 직후에는 당장 피부결이 매끈해지는 느낌이 오구요, 가려움증도 해소되는 것 같구요, 탄력과 보습에도 좋은 것 같아요.


사용 후 한가지 확실하게 말씀드릴 수 있는 것, 지금까지 쓴 어떤 바디크림보다 보습지속력이 더 길다는거에요. 바르곤 난뒤에 몇십분 있다가도 매끈한 피부를 자꾸 만져보게 되요.

 

 

 

수분과 미네랄이 풍부해서 기적의 물이라고 불리는 독일의 노르데나우수를 사용했다고 하는데요, 일반 바디로션이 아니라 고보습/진정 바디크림이라고 해요.

 

좋은 바디크림추천 플라제네틱 바디로션, 촉촉한바디크림 찾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