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천봉이라는 식당 다녀왔어요. 

여기는 김치찌개와 불고기 잘해요.
불고기도 그냥 불고기가 아니라
직화불고기여서 불향이 좋아요.
거기다가 얼큰한 김치찌개 맛있어요.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은 곳이에요.
영남대학교 밥집으로 추천해요.
여기는 이미 아는 사람들은 다 알아요.
밥집으로도 유명하고요,
만두가 맛있는 곳으로도 유명해요.
이번에 저는 가서 찌개와 고기 먹었어요.
점심식사로 한끼 푸짐하게 잘 먹었어요.

 

 

김치찌개는 제가 정말 좋아해요.
특히 저녁보다는 점심으로 좋더라고요.
대학교 주변에 보면 찌개맛집들 많아요.
아무래도 가격적으로 부담이 없죠.
그래서 이번에 영남대학교 밥집 한군데 갔어요.
천봉이라는 김치찌개 잘하는 곳이에요.
여기서 김치찌개도 맛있게 먹고
불향 가득한 직화불고기도 먹었거든요.
이 두개의 조합이 아주 좋은 곳이에요.

 

 

여기는 천봉김치찌개라는 곳이에요.
김치찌개를 잘 하는 곳이에요.
거기다가 만두도 잘 한다고 하는 곳이에요.
김치찌개 양도 푸짐해요.
토핑 사리가 무한리필이에요.
거기다가 밥도 마음껏 먹을 수 있어요.
기본 김치찌개 양도 많은 곳이에요.
주차장은 별도로 없는 곳이에요.
주변 골목에 알아서 주차를 해야해요.

 

 

 

 

 

실내는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요.
전형적인 대학가 주변 밥집이에요.
한쪽에는 대형 찜기가 있어요.
만두를 찌기 위한 것이더라고요.
공간이 3군데로 나뉘어져 있어요.
한쪽에는 테이블이 여러개 놓여져 있어요.
길가쪽으로는 창으로 되어 있어서
답답한 느낌이 없어서 좋더라고요.
점심식사, 저녁식사 하기 좋은 곳이에요.

 

 

 

기본 김치찌개는 1인 9000원이에요.
혼자 가서 식사를 하기에도 좋아요.
모든 메뉴는 포장이 또 가능해요.
저는 이번에 여럿이 가서는
세트로 주문을 해서 먹었어요.
김치찌개, 직화불고기, 셀프바까지.
모두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아요.
특히 김치찌개 뿐만 아니라
직화불고기까지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영남대학교 밥집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요.

 

 

 

주문한 모든 것들이 차려졌어요.
셀프바가 따로 이렇게 있어요.
라면사리, 어묵, 밥까지
무제한으로 가져다가 먹을 수 있어요.
그러니 여기에 와서 양이 적다 소리 못해요.
기본 김치찌개와 직화불고기 양도 많고요,
이렇게 사리도 무한으로 즐길 수 있으이
푸짐하게 한기를 할 수 있는 곳이에요.
역시 대학가 주변의 식당에는 이런 미덕이 있어요.

 

 

 

이번에 가서는 고등어 김치찌개 먹었어요.
여기는 재료에 따라서 김치지개 종류가 달라져요.
돼지고기는 늘 먹던 것이라
이번에는 고등어를 선택했거든요.
통조림 고등어가 들어가더라고요.
그래서 뼈채 김치와 같이 먹을 수 있어요.
기본 나오는 김치찌개 육수 양이 상당해요.
밥과 같이 비벼서 먹어도 좋고요,
김치, 고등어 같이 곁들어서 먹어도 좋아요.

 

 

 

저는 어묵 사리를 아주 듬뿍 넣었어요.
사리는 셀프바에서 무한리필이에요.
이렇게 사리 넣은 후에 푹 끓여서
국물과 같이 먹으니 정말 좋더라고요.
국물도 역시 맛있어요. 압권이었어요.
김치찌개 전문점이라서 국물 맛도 달라요.
진하면서도 감칠맛이 아주 뛰어난 국물이에요.
역시 자고로 김치찌개는 이래야하거든요.
밥과 같이 먹기 좋은 김치찌개였어요.

 

 

 

직화불고기는 설명이 필요없어요.
정말 불향이 가득하니 맛있어요.
여기에다가 대접밥이 나오거든요.
기본으로 나오는 밥이에요.
달걀후라이도 하나 올려져서 나와요.
여기에 직화불고기 곁들여도 좋고
김치찌개 푹푹 떠서 넣고는
살살 비벼서 먹어도 맛있어요.
식탁 위에 보면 김가루도 있어요.
다같이 비벼서 먹기 좋아요.
한끼 아주 맛있게 푸짐하게 한 영남대학교 밥집이었어요.

 

 

"일부는 협찬 일부는 내돈내산

솔직하게 적은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