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마산 초밥 맛집 즈노스시. 여기 참 가격도 바람직하고 음식도 깔끔하고 마음에 들어요. 초밥 드시고 싶다면 여기로 가세요.

 

개인적으로 회전초밥집 참 좋아해요. 돌아가는 모양도 재미있고. 내가 먹고 싶은 것을 레일 위에서 골라서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아요.

 

마산에 있는 저렴한 초밥집. 하지만 퀄리티는 괜찮은 곳, 즈노스시에요. 여기는 한접시에 1,500원이라는 가격이 참 마음에 들어요.

 

실내도 굉장히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오픈한지 오래 되지 않은 것 같기도 하고. 집기나 여러가지 시설이 모두 새 것 같아요.

 

적당한 자리에 앉아서 자유롭게 먹으면 되요. 나중에 먹은만큼만 계산을 하면 되니까요. 각 테이블마다 생강절임, 락교 등등 여러가지 구비가 되어 있어요.

 

된장국하고 샐러드가 기본 서비스로 나와요. 락교하고 생강절임은 테이블 위에 있는 자율대에서 마음껏 가지고 오셔서 드시면 되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새우초밥. 새우초밥에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어요. 새우숙회 초밥도 있고, 생새우초밥도 있고, 새우초밥은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이걸 꼴뚜기 같은데요, 이런 초밥도 특이하면서 맛있는 것 같아요. 식감도 좋고. 맨들맨들한 것이 입에서 참 깔끔하게 씹히더라고요.

 

이건 고등어 초밥인데요, 고등어는 보통 구이나 찜으로만 생각하는데 이렇게 초밥으로 먹으니 또 색다른 것 같아요. 이것도 맛있었어요.

 

역시 광어초밥은 빠지면 섭섭해요. 쫄깃한 식감은 기본이고 초밥의 정석을 보여주는 그런 맛이에요. 이것도 한접시에 1,500원. 가격이 저렴해요.

 

이건 정확히 이름이 기억이 나지 않는데요, 아마도 조개나 고동 종류 같아요. 조개류나 고동류 초밥도 꽤 종류가 있었거든요.

 

전체적으로 초밥 자체도 모두 신선하고, 접시 색깔 상관없이 모두 1,500원이니까 15접시를 먹는다고 해도 22,500원이면 되니까요, 다른 초밥집에 비하면 가격이 저렴한 편이에요. 마산 초밥 맛집 즈노스시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