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포항에 갔다가 1박 하면서 머물렀던 곳이에요. 소유가든이라는 곳인데요, 시설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딱 제 스타일이었어요.

 

포항 바닷가 펜션 추천 하고픈 곳이에요. 소유가든이라는 곳인데요, 수영장도 있고 시설 전체가 상당히 잘 되어 있는 곳이에요.

 

바로 위 사진처럼 풀장 앞으로 바다가 펼쳐져 있어요. 지금은 추워서 수영장 이용은 못하겠지만 여름에는 수영장 이용도 가능하고 여러모로 시설 분위기 좋은 곳이에요.

 

제가 머물렀던 방인데요, 복층 구조로 되어 있고 제트스파까지 있어서 힐링하기에도 참 좋은 곳이에요. 이런 맛에 펜션에 머무는 것이거든요.

 

복층 구조로 되어 있어서 1층에서는 휴식을 취하고 밥도 해 먹고 티비도 보고 2층에서는 잠을 잘 수 있는 그런 구조더라고요. 다른 방은 안 가봐서 모르겠지만 아마 비슷하지 않을까 싶어요.

 



역시 펜션답게 주방의 모든 시설들이 완벽했어요. 그야말로 식재료만 가지고 와서 밥을 해 먹으면 될 정도니까요. 미리 미리 음식해 먹을 것 준비해오면 여기서 얼마든지 요리해먹을 수 있어요.

 

2층에 침실이 마련되어 있더라고요. 침실 공간도 좋았지만 침실 앞에 있는 카페트와 쿠션도 참 마음에 들었어요. 집에도 하나 갖다 놓고 싶더라고요.

 

2층 침실이에요. 무엇보다 아늑해서 좋아요. 1층에서 스파도 하고 밥도 해 먹고 티비도 보고 논 후에는 2층에 와서 잠 잘 수 있는 그런 곳이에요.

 

소유가든 앞으로는 이렇게 등대가 있는 방파제가 있더라고요. 일출을 볼 수도 있어요. 제가 간 날은 일출이 선명하지는 않았는데요, 해가 뜨는 광경을 펜션 방에서 볼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여기 편의점 자체가 펜션 안에 있어서 그래서 각종 먹거리나 여러가지 여기서 바로 살 수 있어요. 바베큐 원하면 바베큐를 해서 먹을 수도 있고요.

 

밤이 되니까 더 이쁘더라고요. 포항 바닷가 펜션 추천 소유가든 좋아요. 시설 좋고 분위기 좋고 여러모로 잘 되어 있는 곳이더라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