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런 착한 가격이라면 언제든 환영이에요. 더구나 제가 참 좋아하는 월남쌈과 샤브샤브.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이게 한상에 1만원이에요. 물론 둘이 가면 2만원이 되죠. 샤브샤브는 일정량 1인 120그램의 소고기가 나오고요, 월남쌈은 무한리필이에요. 이 정도 가격에 이만큼 먹을 수 있는 곳, 대전 고터맛집 한군데 알려드릴께요.

 

여기 메뉴 중에서 이번에 가서 먹은 것은 텐텐스 샤브라는 메뉴에요. 1인은 안되고 기본 2인이상이에요. 2만원이면 아주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요. 단호박죽, 월남쌈, 소고기 샤브샤브, 칼국수, 죽, 후식과일까지.

 

여기 분위기도 참 좋아요. 제가 갔을 때 개병방에 단체 손님은 있었지만 홀에는 그렇게 손님이 많지 않았는데요,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그런 것 같아요. 한번 가면 단골이 될만한 그런 곳이에요.

 

소고기의 경우는 1인 120그램으로 정해져서 나오지만 소고기 샤브샤브에 들어가는 야채, 월남쌈은 무한리필이에요. 위처럼 셀프바가 따로 있거든요. 저기가 알아서 가져와서 먹으면 되요.

 

소고기는 호주산인데요, 빛깔도 좋고 싱싱해요. 샤브샤브하기 딱 좋은 그런 고기에요. 이 정도 가격대에 고기퀄리티도 마음에 들어요.

 

인덕션으로 되어 있어서 더 간편한 것 같아요. 위험성도 적고. 육수를 바로 올려서 팔팔 끓이면서 버섯, 야채 등 여러가지 넣어서 일단 한소끔 끓어요.

 


야채가 어느 정도 익으면 바로 소고기 넣어서 같이 건져먹으면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기본 국물에 간이 되어 있어서 그냥 먹어도 좋더라고요.

 

소스도 몇가지 나오는데요, 샤브샤브한 소고기와 야채를 같이 찍어 먹어도 맛있어요. 월남쌈에 나오는 소스들을 샤브샤브 소스로 써도 맛있더라고요.

 

소고기 샤브샤브와 같이 먹어도 좋고 다 먹고 먹어도 좋고. 월남쌈의 경우 다양한 야채들이 많이 들어가서 좋아요. 중간 중간 파인애플 한점씩 넣어주면 달콤하니 더 맛나요.

 

돌돌 잘 말아서 땅콩소스에 찍어먹는 월남쌈. 고소하면서도 아삭아삭 식감도 좋고, 라이스페이퍼는 쫀득하면서도 연하고, 여튼 월남쌈은 질리지가 않아요 산뜻하면서도 참 맛있어요.

 

샤브샤으와 월남쌈 다 먹고는 이제 국수 넣어서 칼국수 먹어요. 국물도 아주 진하게 우러나서 면사리만 넣고 익으면 바로 먹죠. 그러면 진짜 맛있는 칼국수가 되요.

 

국수로 끝난 것이 아니에요. 이게 바로 죽인데요, 죽에다가 마지막 후식과일까지. 1인 1만원에 이 정도라면 단골각이에요.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대전 고터맛집 여기 추천드려요.


반응형